6,997,868 views 120 on YTPak
37,028 496

Published on 27 Nov 2014 | over 2 years ago

★ Download on iTunes (Music) :
itunes.apple.com/us/album/pinokio-original-television/id945940439

[SBS 드라마스페셜 피노키오OST Part 2] 로이킴 - 피노키오
감미로운 목소리 로이킴, ‘피노키오’OST 전격 합류!

가수 ‘로이킴’이 SBS 드라마스페셜 ‘피노키오’OST에 합류한다. 드라마 제목과 같은 ‘로이킴 - 피노키오’는 피노키오 증후군을 안고 사는 인하(박신혜 분)을 혼자서 바라보고 있는 달포(이종석 분)의 인하를 향한 애틋하고도 아련한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특히 아름다운 기타선율과 애틋한 노랫말에 로이킴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해져 듣는 이로 하여금 그의 감성을 한껏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수많은 히트곡을 만든 인디밴드 “로코베리”가 작곡한 이 곡은 지난 3, 4회차에서 인하를 향한 마음을 안 달평(신정근 분)에게 인하를 마음에 두지 말라는 말은 들은 달포의 마음이 가사에 그대로 녹아들어있어 ‘피노키오’를 듣는 것만으로도 드러내지 못하고 마음속에 담아두어야만 하는 달포의 아련한 마음을 느낄 수 있다.

OST 관계자(CJ E&M, 가지컨텐츠)에 따르면 “로이킴은 녹음 내내 피노키오의 성공을 기원하여 최선을 다했으며, 함께 작업하는 모든 스텝들을 일일이 챙기며 웃음을 잃지 않았다. 덕분에 어느 때보다 기분 좋게 작업을 할 수 있었다”며 로이킴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로이킴은 “예쁜 스토리의 드라마라 즐거운 마음으로 노래했다. 시청자 분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OST 참여 소감을 밝혔다.

CJ E&M Music은 아시아 No.1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CJ E&M의 음악사업 브랜드로 음원/음반의 투자/제작/유통부터 콘서트/페스티벌 개최까지 포함하고 있습니다. CJ E&M MUSIC과 함께 하는 K-POP 아티스트들의 신곡과 뮤직비디오, 미공개 독점 영상 등을 이곳 YOUTUBE 채널에서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

CJ E&M Music is a music business brand of CJ E&M, Asia's No.1 entertainment company. CJ E&M Music covers investment, production and distribution of album and also provides the best music festival and concerts. Meet the K-POP artists' brand new music videos and exclusive video clips on the official YouTube of CJ E&M Music.

Loading related videos...